입학안내
  Home > 입학안내 >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입학안내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동물사육복지과 방문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주은 작성일2022-05-13 00:20 조회726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 대경대학교를 방문해 청강과 실습장 탐방을 했던 고3 김주은입니다.
먼저 동사과 청강과 방문 허가를 구할 때 적극적으로 답해주신 김송병 교수님과 청강 허가와 실습장과 학교 탐방을 잘할 수 있도록 선배를 붙여주신 이봉재 교수님, 마지막으로 저를 데리고 학교 탐방, 실습장을 해주신 김재연 선배 외 많은 선배님들께 고마움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주 일주일간 저희 학교에서 진로체험 교육과정을 실행하였습니다. 이 기회로 대경대학교를 미리 경험해 보자는 마음으로 청강과 실습장 탐방을 부탁드렸습니다. 사실 대경대 방문 전날 서울대공원 사파리에도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맹수류 사육사님들을 뵈었는데요, 4분 중 2분은 대경대학교 출신이더라고요. 그래서 더 동사과에 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대경대에 방문해서 한 활동들은 반려동물학 청강과 운 좋게 특강도 들을 수 있었고, 실습장 탐방과 훈련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 좋았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학교 분위기가 참 인상 깊었던 게 진심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게 눈에 보여 제가 원하는 학교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ㅎㅎ 용기 내서 연락드리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기회를 주신 동사과 선배님, 교수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경대학교 #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동물보건과 #동물 #동물원 #동물병원 #동물원사육사 #동물보건사 #애견미용사 #반려견훈련사 #아쿠아리스트 #야생동물 #반려동물 #동물보호 #동물구조

댓글목록

동조과님의 댓글

동조과 작성일

직접 대학을 방문하여 수업을 청강하고 실습장 탐방을 할 정도로 학과에 대해서 알아보려는  열정과 의지가 돋보이네요.  동물사육복지과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김주은 학생처럼 열정과 의지가 충만한 학생들이 입학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지원은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합격할 수 없는 동물관련분야 최고의 학과가 대경대학교 동물사육복지과이지요. 
  언제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이나 학과 교수님 및 선배들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께 전화나 문자상담을 받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상담교수 연락처 : 동물사육복지과 교수 김송병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