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Home > 입학안내 >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입학안내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현재 고등학교 다니고있는 고2여학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다정 작성일2020-09-20 13:08 조회1,721회 댓글1건

본문

현재 성적이랑 출결이 많이 안좋아서 커트라인이 궁금하구요!!
저같은 애도 들어갈수있나 궁금합니다
또한 저희집이 가정형편이 안좋아서 대학등록금이 궁금합니다!!
친절한 답변 기달리겠습니다

#대경대학교 #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동물보건과 #동물 #동물원 #동물병원 #동물원사육사 #동물보건사 #애견미용사 #반려견훈련사 #아쿠아리스트 #야생동물 #반려동물 #동물보호 #동물구조

댓글목록

동조과님의 댓글

동조과 작성일

1. 성적이 낮은 학생의 경우
  - 면접 100%로 선발하는 독자전형(대학자체전형)으로 지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학자체전형의 경우 내신 성적을 전혀 반영하지 않기에 커트라인이 없지요.
  면접 100%로 선발하는 이유는 고등학교에서는 적성과 무관하게 공부를 해야해서 흥미를 잃을 수 있지만, 대학에서는 본인의 적성과 취미, 흥미와 관심이 있는 공부를 하기에  대학에서는 열심히 공부하는 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동물사육복지과에 합격하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합격하려면 무엇보다도 동물사육복지과에 지원한 동기가 뚜렷해야 합니다.  그리고 동물관련 직업을 가지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도 중요하고요.  합격하기 위한 노력 정도(질문자 처럼 입학상담 질문하거나, 교수와 문자나 전화상담을 통한 정보탐색 노력, 진로캠프 참가, 학과 홈페이지에 대한 이해의 정도 등)가 어떠냐에 따라서 합격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정형편이 어렵다면 국가 장학금을 받기에 등록금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께 전화나 문자 상담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상담교수 : 동물사육복지과 김송병 교수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