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Home > 입학안내 >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입학안내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독자전형으로 들어가고 싶은데 수시 1차로 지원해서 가면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민주 작성일2020-05-17 18:47 조회2,030회 댓글1건

본문

1. 코로나 때문에 원서 접수일이 늦어지는 학교가 있다는데 대경대는 똑같이 9월인가요?

2. 독자전형으로 들어가고 싶은데 수시 1차로 지원해서 가면 되나요? 그리고 유웨이를 통해 원서 접수 할건데 자격증 증명서는 제출서류 날에 제출하면 되나요?

#대경대학교 #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동물보건과 #동물 #동물원 #동물병원 #동물원사육사 #동물보건사 #애견미용사 #반려견훈련사 #아쿠아리스트 #야생동물 #반려동물 #동물보호 #동물구조

댓글목록

동조과님의 댓글

동조과 작성일

안녕하세요?  장민주님^^
1. 원서 접수일은 아직 변경된 사실은 없습니다.  만약에 변경이 되면 모든 전문대학이  동일한 기간으로 변경이 될 겁니다.
2. 수시1차부터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시1차에서 가장 많이 선발하기도 하고,  설령 수시1차에 후보나 불합격이 되어도 수시2차에 다시 지원할 경우에 합격하는 경우도 많지요.  그 이유는 수시1차 면접에서 본인의 의지나 열정, 지원학과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부족하게 보여졌더라도 수시2차에 다시 지원한다는 것만으로도 본인의 열정과 의지를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되니까요. 

3. 유웨이는 수수료가 들어가니 수수료가 없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를 하는 것이
더 경제적으로 좋겠지요.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하면 학과에 대한 이해, 진로, 본인이 합격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중요한 팁과 개인별 1:1 맞춤식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겁니다.  아직 진로캠프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만 캠프 신청기간에 빨리 신청하기 바랍니다.  참가자격은 주로 선착순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캠프접수 기간을 사전에 통보 받고 싶으면 아래 교수님께 출신고, 지역, 이름을 남기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께 문자나 전화로 상담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상담교수 : 동물사육복지과 교수 김송병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