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Home > 입학안내 >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입학안내

입학상담(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안녕하십니까 동물 사육사가 꿈인 고3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니멀마스터 작성일2020-04-08 14:11 조회2,751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동물 사육사가 꿈인 고3입니다
인터넷으로 동물관련 학과를 검색하다가 전국최초로 야생동물학과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물사육복지과에 지원하기 전에 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하계진로캠프는 언제하고 합격 수시등급은 어느 정도인지... 부탁합니다!!

#대경대학교 #동물사육복지과/동물보건과 #동물보건과 #동물 #동물원 #동물병원 #동물원사육사 #동물보건사 #애견미용사 #반려견훈련사 #아쿠아리스트 #야생동물 #반려동물 #동물보호 #동물구조

댓글목록

동조과님의 댓글

동조과 작성일

동물분야에서는 전국최초이자 전통이 있는 학과이지요.    동물원실습관도 완성되어 모든 동물들이 제자리를 찾았고 올해부터 더욱 새롭게 발전하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하계진로캠프는 매년 7월 중순(고교방학 시작하는 주 토요일)에 1박 2일로 했습니다.  올해 경우도 그렇게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계진로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면 사전예약을 하면 담당교수님께서 신청기간에 신청할 수 있도록 사전에 개별 공지를 할 계획입니다.
  동물사육복지과는 내신 등급보다도 동물을 얼마나 사랑하고, 동물관련 직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얼마나 강한지가 합격여부에 더 영향을 미친다고 보면 됩니다.
  독자전형의 경우에는 면접 100%로 선발, 그 외 전형은 내신 30%+면접 70%로 선발합니다.  면접 비중이 크기에 내신성적은 합격여부에 많이 영향을 미치진 않지요.  내신이 6등급보다 낮으면 면접 100%의 독자전형으로 지원하는 것이 더 유리하기도 합니다.  캠프때 참가하면 개인별 상담을 통해 합격하는데  가장 유리한 전형이 무엇인지를 컨설팅해 주니 캠프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캠프 사전예약 및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께 전화나 문자 남기기 바랍니다.
상담교수 : 동물사육복지과 교수 김송병 (010-8003-6360)